15일 중앙로 광장, 지정좌석 없는 무료 공연
가수 조성모·바다,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 바이올리니스트 서지우 등 출연
가수 조성모·바다,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 바이올리니스트 서지우 등 출연
[매일일보 오범택 기자] 초가을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중앙로 광장 가을 음악회’가 15일 저녁 7시 30분 태안읍 중앙로 광장(태안읍 동문리 524-5)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가을, 태안에 물들다’라는 주제로 오는 15일 저녁 7시 30분 태안읍 중앙로 광장(태안읍 동문리 524-5)에서 가을 음악회가 화려하게 펼쳐진다.
초가을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번 가을 음악회는 실내 공연장을 벗어나 야외에서 열리는 ‘찾아가는 공연’으로 무료로 별도의 지정좌석은 없으며, 음악을 사랑하는 군민이라면 누구나 사전 예약 없이 중앙로 광장을 방문하면 된다
이날 가수 조성모와 바다를 비롯해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와 바이올리니스트 서지우 등이 출연한다.
첫 무대로 웨스턴심포티오케스트라가 영화 ‘어벤져스’ OST 연주를 선보이며, 바이올리니스트 서지우가 협연자로 참여해 파가니니의 곡과 가수 에일리의 ‘보여줄게’ 등을 연주한다.
이어 가수 조성모와 바다가 출연해 추억의 명곡인 ‘투 헤븐’, ‘가시나무’, ‘나 항상 그대를’ 등 히트곡과 가요 명곡들을 들려주며, 후반부에는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가 가을에 어울리는 곡들을 엄선해 연주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