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메가박스카드 앵콜 이벤트
상태바
광주은행, 메가박스카드 앵콜 이벤트
  • 김경렬 기자
  • 승인 2023.03.2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1일까지…개인뱅킹·모바일웹으로 비대면 신청 가능
사진=광주은행
사진=광주은행

매일일보 = 김경렬 기자  |  광주은행이 ‘메가박스카드 앵콜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3월, 광주은행과 메가박스는 온-오프라인 영업망을 연계하고, 공동마케팅을 펼치는 등 디지털 환경에 맞춰 제휴사업을 추진할 것을 약속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메가박스 핵심 고객을 타겟으로 한 메가박스 전용 카드(PLCC)를 출시하고, ‘메가박스카드 출시 이벤트’를 2월말까지 진행했다.
광주은행은 고객의 호응과 더불어 디지털 제휴상품 활성화의 일환으로 이벤트 기간을 연장했다. 메가박스 전용 카드(PLCC)는 영업점 방문과 더불어 광주은행 개인뱅킹(APP)이나 모바일웹(m.kjbank.com)을 통해 간편하게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다. 메가박스 신용카드로 3만4000원 이상 이용 시 메가박스 2인 패키지(영화관람권 2매, 러브콤보 1세트), 메가박스 체크카드로 1만2000원 이상 이용 시 1인 영화관람권을 제공한다. 메가박스 전용 카드(PLCC) 이용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용조건 충족 시 10분 이내에 메가박스 2인 패키지 또는 1인 영화관람권 모바일쿠폰이 광주은행에 등록된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전송된다. 변미경 디지털금융센터장은 “문화생활의 즐거움과 편리한 금융생활의 경험을 더 많은 고객님들과 함께 나누고자 재진행하는 ‘메가박스카드 앵콜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며, “앞으로 데이터 융합 및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 니즈를 반영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광주은행만의 특색있는 디지털금융 서비스 제공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