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함께 200자 이상의 학습후기 남기면 추첨 통해 상품권 지급
매일일보 = 오정환 기자 | 계룡시는 오는 16일부터 11월 12일까지 ‘계룡시 평생학습 이용권’ 학습자 학습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평행학습 이용권 사업 활성화 및 이응우 시장 공약사업인 평생학습포털 구축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에 따르면 평생학습 이용권 사업은 충남도 15개 시‧군 중 계룡시에서 유일하게 시행하는 사업인 만큼 시는 앞으로 평생학습이용권 사업과 평생학습포털 활성화의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행정력을 집중해 나갈 예정으로 알려졌다.
이용권 학습 후기는 계룡시 평생학습포털 내 평생학습 이용권 후기·홍보 게시판에 사진과 함께 200자 이상의 학습 후기를 작성하면 되며, 기간 내 후기를 올린 학습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모바일 지역사랑상품권 1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계룡시 평생학습이용권 사용기관으로 등록된 기관은 현재 62개소로 운동, 미술, 음악, 공예, 요리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학습자들의 만족도 또한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시는 앞으로 평생학습포털 내 평생학습 이용권 후기·홍보 게시판에 지속적으로 사용기관 홍보 및 학습자 후기 작성을 통해 평생학습이용권 사업을 더욱 활성화하고 또한 사용기관과의 상생 발전을 도모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