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빌교육, ‘공정채용 우수기업 어워즈’ 중소기업중앙회장상 수상
상태바
테크빌교육, ‘공정채용 우수기업 어워즈’ 중소기업중앙회장상 수상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4.11.07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채용 노력 인정받아
(왼쪽부터)이창호 중소기업중앙회 공제운영본부장, 이형세 테크빌교육 대표가 시상식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테크빌교육 제공
(왼쪽부터)이창호 중소기업중앙회 공제운영본부장, 이형세 테크빌교육 대표가 시상식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테크빌교육 제공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테크빌교육은 ‘2024년 공정채용 우수기업 어워즈 시상식’에서 중소기업중앙회장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기획재정부, 고용노동부 등 정부부처가 공동 주최하는 공정채용 우수기업 어워즈는 투명·능력 중심·구직자 공감 등 공정한 채용을 위해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기관과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어워즈에서는 공공부문 10개 기관과 민간부문 12개 기업이 상을 받았다. 기업의 경우 고용노동부 장관상 6점, 5개 중앙부처장관상 각 2점 등 총 22개소에 대해 시상했다.

테크빌교육은 능력 중심의 투명한 채용을 목표로 △구직자를 위한 직무기술 안내 △직무 역량 중심 채용도구 개발 △온보딩 프로그램 운영 △면접관 교육 △SNS를 통한 직무경험 제공 등을 실시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형세 테크빌교육 대표는 “공정한 채용을 목표로 매년 채용 시스템을 개선해 왔다”며 “테크빌교육은 앞으로도 직무 능력 중심의 투명한 채용을 실천하며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인재를 육성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테크빌교육은 지난 6일 ‘2024 여가친화 우수기업’으로 인증됐다. 여가친화 우수기업 인증은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하에 근로자가 일과 여가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관련 제도 및 문화를 확립하고 지원과 운영이 모범적인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다. 테크빌교육은 △부분 선택적 근무제 △연차 사용 촉진 △자문변호사 법률 서비스 △조식제공 등을 지속적으로 시행하며 임직원들의 근로 만족도를 갱신한 점 등을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