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 대통령 특별휴가 군장병에 특별혜택 제공
상태바
기업들, 대통령 특별휴가 군장병에 특별혜택 제공
  • 이한듬 기자
  • 승인 2015.09.23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한듬 기자] 경제계가 대통령 특별휴가를 나오는 56만 군장병을 위해 90개 브랜드 무료 및 할인혜택 제공에 나선다.군장병들이 휴가시 선호하는 여가(영화, 놀이공원), 외식(식당, 카페), 쇼핑(화장품, 의류, 편의점), 숙박,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를 망라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며, 기업이 제공하는 군장병 할인 프로그램 사상 최대 이벤트이다.
이번 혜택은 기업들이 최근 북한 포격도발시 투철한 애국심으로 흔들림없이 국토방위에 임해준 군장병들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마련하게 됐으며 삼성, 한화, SK, LG, 롯데, SPC, 현대자동차, GS, 코오롱, 아모레퍼시픽, CJ, 스타벅스커피코리아 등 64개 기업 90개 브랜드가 함께 참여한다.전국경제인연합회는 23일 참여 기업들이 이와 같은 할인혜택을 10월 1일부터 1년간 대통령 특별휴가를 나오는 장병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특별휴가증과 쿠폰북을 제시하면 이와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밝혔다.이와 관련 허창수 전경련 회장은 24일 오전 군부대를 방문해 추석연휴에도 불구하고 국토방위를 위해 애쓰는 국군장병들을 격려할 예정이다.이 자리에서 허 회장은 최근 안보위기 상황속에서도 국군장병들이 투철한 애국심으로 우리나라를 튼튼히 지켜준 덕분에 기업들이 안심하고 경영활동에 매진할 수 있다고 격려하고, 이에 대한 고마움을 표시하기 위해 기업들이 선물을 준비했으니 알차고 즐거운 특별휴가를 보내기 바란다고 밝힐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90개 브랜드에는 군장병들이 휴가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가 대거 포함됐다.이에 따라 무료로 테마파크를 가고 저렴한 입장료와 무료 팝콘세트와 함께 영화를 감상하며, 다양한 식당과 카페에서 할인과 무료메뉴로 휴가를 즐길 수 있다.롯데월드·아쿠아플라넷·에버랜드·N서울타워전망대·엘리시안강촌스키장 등 6개의 테마파크와 롯데시네마·CGV 등 3개의 영화관에서 무료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쇼핑은 GS25 등 2개의 편의점과 더페이스샵, 아리따움 등 5개의 로드샵 화장품, 에잇세컨즈, 코오롱스포츠, 타미힐피거 등 16개의 의류 브랜드에서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외식 부분에서는 스타벅스·엔제리너스·파리바게뜨 등 5개의 대표 카페 브랜드와 63빌딩 레스토랑 등 4개의 외식 브랜드에서 무료 또는 할인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다.가족 및 친구들과의 휴가를 원하는 장병들은 숙박시설 8개 브랜드에서  객실 및 부대시설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프로스포츠 구단들도 대거 참여한다. 프로야구, 농구, 배구, 축구, 핸드볼 등 다양한 스포츠종목에서 무료 또는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