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넘버엔 패키지 상품’ 판매
상태바
외환은행, ‘넘버엔 패키지 상품’ 판매
  • 이황윤 기자
  • 승인 2010.07.26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비즈] 외환은행(銀行長 래리 클레인)은 급여이체 또는 카드사용 결제계좌를 위한 수시입출금 통장인 ‘넘버엔 통장’과 월복리로 운용되는 적립식 상품인 ‘넘버엔 월복리적금’을 패키지로 결합하여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넘버엔’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상징하는 표현으로 ‘넘버엔 패키지상품’은 합리적인 소비와 실용성을 추구하는 직장인 고객을 위하여 설계된 패키지 상품이다.

‘넘버엔 통장’의 가입대상은 만 18세 이상 개인고객이며 1인1계좌만 가입이 가능하다. 우대서비스로는 급여나 연금이체 실적이 있거나 넘버엔카드 사용실적이 있으면서 결제계좌로 사용하는 경우 인터넷, 모바일, 텔레뱅킹 등 전자금융이체수수료 면제와 모든 은행 CD/ATM 현금인출 수수료가 면제된다.

최초 신규가입 후 익월 말까지는 조건에 관계없이 수수료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넘버엔 월복리적금’은 개인(개인사업자 포함)이 월3백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적립이 가능한 자유적립식 적금으로 계약기간은 1년,2년,3년제가 있다. 매월 월복리로 운용되어 단리 상품 대비 금리상승 효과가 있어 목돈마련에 유리한 상품이다.

또한‘넘버엔 통장’이나‘윙고 통장’또는 ‘여성Partner예금’을 보유한 고객은 추가적으로 0.2%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7월23일 현재 우대금리 0.2% 포함시 1년제 연3.7%, 2년제 연4.2%, 3년제는 연4.4%의 금리가 적용된다.

외환은행 개인상품부 관계자는 “지난해 12월에 출시한 ‘윙고패키지 상품’인 윙고 통장과 윙고 체크카드에 대한 20대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좋아서 이번에는 직장인이나 주거래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패키지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각 세대별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