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라끄베르 스킨 스페셜리스트 4종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라끄베르 스킨 스페셜리스트 4종 출시
  • 황정은 기자
  • 승인 2010.09.1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20대의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춤 솔루션을 처방하는 천연 식물성분 라인 ‘라끄베르 스킨 스페셜리스트’ 4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라끄베르 스킨 스페셜리스트’는 각질과 다크서클, 피지·모공, 악건성 등 4가지 피부 트러블을 집중 관리하는 전용 케어 라인으로 열대과일과 브로콜리·토마토·사막장미 등 민감한 어린 피부에 자극이 적은 천연 식물성분을 함유했다.
특히 식물의 유효성분을 산화 없이 최대한 신선하게 유지하는 싸이폰 원리를 적용한 추출방식을 채택, 피부에 미용 효과를 극대화 했다는 것이 LG생활건강 측의 설명이다.‘라끄베르 스킨 스페셜리스트’는 △ 열대과일의 식물성 단백질 분해 성분이 피부의 각질을 제거하는 ‘각질 속살 토너’와 △  브로콜리·클로렐라가 눈 밑 다크서클을 밝혀주는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 ‘다크서클 어웨이 아이크림’ △ 토마토의 리코펜 성분이 피부의 모공을 탄탄하게 하는 ‘피지 모공 줌 에센스’ △ 사막장미가 피부 내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이는 ‘모이스처 크림&밤’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이번 ‘라끄베르 스킨 스페셜리스트’ 출시에 맞춰 마이크로 사이트를 비롯, 트위터와 뷰티 커뮤니티 등을 통한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펼쳐 타깃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언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