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2017 스페셜 프로젝트 ‘비트 브라운’ 론칭
상태바
라인프렌즈, 2017 스페셜 프로젝트 ‘비트 브라운’ 론칭
  • 이우열 기자
  • 승인 2017.06.08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류, 소품 등 캐릭터 제품 및 브라운의 음악 세계 그린 비트 브라운 믹스테잎 음원 전격 공개
비트 브라운 사진=라인프렌즈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라인프렌즈가 2017 새로운 시즌 테마로 뮤직을 모티브로 한 ‘비트 브라운’을 글로벌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이를 위해 라인프렌즈는 한국과 중국, 홍콩에 프로모션 사이트를 동시 오픈, ‘비트 브라운 믹스테잎’ 음원과 화보 등을 전격 공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비트브라운’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만나 변신한 브라운의 숨겨진 면모와 매력에 초점을 맞춰 탄생했다.라인프렌즈는 ‘비트 브라운’의 론칭과 함께 그래픽 티셔츠, 마스크, USB, 핸드폰 케이스 등 다양한 제품 출시 뿐 아니라 젊은 아티스트들의 모임인 힙합 크루 ‘360 사운즈’와 작업한 음원 ‘비트 브라운 믹스테잎’을 공개한다. 이번 비트 브라운 믹스테잎 ‘비트 브라운 하우스 파티’는 음악을 즐겨 듣는 브라운이 문, 코니, 샐리 등 라인프렌즈 캐릭터들과 함께 하우스 파티를 즐기는 콘셉트의 음원이다. 트로피컬 하우스부터 트랩 사운드에 이르는 다양한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스타일로 구성돼 있다.또한, 라인프렌즈는 이번 비트 브라운 런칭을 기념해 오는 10~11일 잠실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울트라 코리아(이하 UMF KOREA) 2017’에 참가해 브랜드존을 오픈, 운영한다.이번 라인프렌즈 브랜드존에서는 라인프렌즈의 상징적 스태츄인 ‘메가 비트 브라운’ 공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비트 브라운의 상품을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젊은 세대들의 대표적 문화 코드인 뮤직과 캐릭터가 만나 탄생한 ‘비트 브라운’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살아 숨쉬는 캐릭터로의 브라운의 변신과 성장에 많은 관심 가져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남들과는 차별화된 다양한 모습으로 선보이게 될 라인프렌즈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한편, 비트 브라운 전 제품은 라인프렌즈 온라인 스토어 및 라인프렌즈 플래그십스토어 가로수길점, 이태원점을 포함한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