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證, 제2회 청소년 비전 세미나 개최
상태바
한국투자證, 제2회 청소년 비전 세미나 개최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1.12.21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한국투자증권(대표이사 유상호)은 겨울 방학을 맞이해 우수고객 중고생 자녀 대상 ‘청소년 비전 세미나’를 한국투자증권 여의도 본사에서 내년 1월 14일에 개최한다.

고객 감사 및 자산관리 서비스 일환으로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는 지난 해에 이어 두 번째이며, 총 5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유영만 한양대학교 교수, 이병훈 에듀플렉스 부사장, 김광일 단국대 종합인력재발원 교수 등이 나와 청소년 관심 분야별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양대학교 유영만 교수는 버킷리스트 작성을 통한 능동적인 자기미래 설계 방법을 제시하고 ▲에듀플렉스 이병훈 부사장은 자기주도학습 전략을 ▲단국대 종합인력개발원 김광일 교수는 효과적인 메시지 디자인 방법을 소개한다.

특히, 인기 개그맨 최효종씨의 성공 체험담을 통해 학생들의 관심과 흥미를 유도하고 유니세프(Unicef) 아우인형 만들기와 체험보고서 작성을 통해 참여 청소년들에게 봉사활동 시간을 부여하는 등 일반 강의 이외에도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종승 한국투자증권 WM사업본부장은 “진로탐색 및 비전확립 관련 프로그램이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매년 지속될 수 있도록 기획해, 고객에게 금융상품 서비스를 넘어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해 포괄적 자산관리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한국투자증권 우수 고객 중고생 자녀 대상 선착순 마감이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세미나 수료증 및 Unicef 봉사활동 4시간,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 고객센터(1544-5000) 또는 가까운 영업점을 통해 문의·접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