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고객 대상 할인행사 ‘멤버스데이’를 오는 9월 14일부터 5일 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더페이스샵은 “건조한 가을을 맞아 보습 및 안티에이징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높아지는 때에 고객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멤버스데이’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 취지를 설명했다.
더페이스샵은 화장품업계의 성수기로 꼽히는 가을의 시작에 할인행사를 진행해 매출 창출 효과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4~18일 더페이스샵 전국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전품목 20~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VIP회원 및 우수회원에게 30%, 일반회원과 신규회원에게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현장과 모바일 간편등록, 카카오톡을 통해 신규회원 가입 시 즉시 할인이 가능하다.
더페이스샵은 “부쩍 건조해진 피부에 100% 천연 식물성 망고씨드 버터를 함유해 36시간 롱래스팅 보습효과를 주는 ‘망고씨드 실크 보습 페이셜 버터’와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의 ‘겟잇뷰티& 얼루어 best of best 뷰티 어워드’ 1위에 선정된 ‘스밈 광채 보습 크림’ 등 가을철 사용하기 좋은 프리미엄 보습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기대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