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아티스트상'· 멤버 주학년 '포커스 배우부문상' 수상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가 '2022 AAA'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베스트 아티스트상'을 수상해 무대에 오른 더보이즈는 "'AAA 베스트 아티스트상'이라는 뜻깊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항상 응원해 주는 더비 늘 고맙고 사랑한다"며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멤버 주학년은 첫 스크린 데뷔작인 영화 '서울괴담' 'AAA포커스 배우부문상'을 수상해 특별함을 더했다. 주학년은 "항상 옆에서 응원해 주는 '더보이즈' 멤버들 덕분에 열심히 촬영할 수 있었다"며 "항상 응원해 준 더비에게 가장 감사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는 수상 소감과 배우로서의 다부진 각오를 덧붙였다.
더보이즈는 올 1월 개최된 '제 36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베스트 퍼포먼스 상을 시작으로, '제 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제 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드'까지 연초부터 주요 연예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거머쥐며 진가를 입증했다. 또한 '2022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와 '2022 AAA'까지 하반기 역시 끊임없는 트로피 사냥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2일과 3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온-오프라인 팬콘 '더비 로드'(THE BOYZ FAN CON:THE B-ROAD)를 성료하고 팬들과 만났다. 다가올 1월 21과 22일에는 일본 팬미팅을 개최, 다시 한번 일본을 찾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함께 나눌 전망이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