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Q엔터 신인 '싸이커스' 오늘(30일) 데뷔 앨범 발매
상태바
KQ엔터 신인 '싸이커스' 오늘(30일) 데뷔 앨범 발매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3.03.3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 오후 6시 공개
그룹 싸이커스가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도어벨 링잉'을 오늘(30일) 공개하고 데뷔한다. 사진은 그룹 싸이커스. 제공=KQ엔터테인먼트.
그룹 싸이커스가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도어벨 링잉'을 오늘(30일) 공개하고 데뷔한다. 사진은 그룹 싸이커스. 제공=KQ엔터테인먼트.

KQ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오늘(30일) 첫 번째 미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HOUSE OF TRICKY : Doorbell Ringing)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

앞서 지난 29일 싸이커스(민재, 준민, 수민, 진식, 현우, 정훈, 세은, 유준, 헌터, 예찬)는 데뷔 기념 온-오프라인 쇼케이스 '하우스 오브 트리키'(HOUSE OF TRICKY)를 개최해, 연습생 그룹인 '케이큐 펠라즈 2'(KQ Fellaz 2) 시절부터 꾸준히 응원해 준 글로벌 팬들을 만났다.

이날 쇼케이스는 싸이커스의 데뷔 앨범이자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의 수록곡 '싸이키'(XIKEY)로 포문을 연 후 더블 타이틀곡 '도깨비집'(TRICKY HOUSE)과 '록스타'(ROCKSTAR) 등 다채로운 무대를 이어가며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특히 쇼케이스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팬들의 깜짝 이벤트였다. 행사가 끝나기 전 팬들은 '문을 열면 시작돼 우리만의 TRICKY HOUSE / 지금부터 우리가 xikers 곁에 있을게' 문구가 적힌 슬로건으로 싸이커스의 데뷔를 축하하며 멤버 10명에게 감동을 안겨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싸이커스의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은 모두가 유토피아라고 만족해하는 데이터베이스 사회에서 낙제를 받은 10명의 소년들이, 세계관의 아이콘인 '트리키'(TRICKY)와 함께 만든 미지의 '좌표'를 통해 자신들의 잠재력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의 시작을 담았다.
 

그룹 싸이커스. 제공=KQ엔터테인먼트.
그룹 싸이커스. 제공=KQ엔터테인먼트.

2023년 가요계를 매료시킬 싸이커스는 귓가를 홀리는 타이틀곡 '도깨비집'과 청량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록스타'를 통해 리스너들을 그들만의 세계로 초대할 예정. 더블 타이틀곡 뿐만 아니라 이외에도 '더 트리키즈 시크릿'(The TRICKY’s Secret), '도어벨 링잉'(Doorbell Ringing), '다이내믹(Dynamic) 淸亮(청량)', '싸이키', '오 마이 가쉬'(Oh My Gosh) 등 총 7곡이 수록된 이 앨범은 싸이커스의 다채로운 음악을 들려준다.

특히 같은 소속사 선배 에이티즈(ATEEZ)의 홍중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싸이커스 멤버 민재, 수민, 예찬 역시 데뷔 앨범 중 무려 5곡에 작사로 참여하며 자신들의 이야기를 직접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이미 많은 무대들로 신인답지 않은 기량을 입증해낸 그룹 싸이커스의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은 3월 30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