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파트너스 클럽 2023’ 행사 진행…동반성장 협력기업 134사 초청
상태바
CJ온스타일, ‘파트너스 클럽 2023’ 행사 진행…동반성장 협력기업 134사 초청
  • 민경식 기자
  • 승인 2023.04.26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사업 전략 ‘원플랫폼’ 소개
파트너스 클럽 2023 행사 단체사진. 사진=CJ온스타일
파트너스 클럽 2023 행사 단체사진. 사진=CJ온스타일

매일일보 = 민경식 기자  |  CJ온스타일이 지난 25일 서울 중구 소재 CJ인재원에서 동반성장 협력기업 134개사를 초청해 ‘파트너스 클럽 2023’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패션∙뷰티∙리빙∙건강기능식품 등 사업부별 134개 주요 협력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13가지 협력사 맞춤형 동반성장 지원 사업 △신사업 전략 ‘원플랫폼’ 등을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원플랫폼은 TV홈쇼핑, T커머스, 모바일 라이브 등 CJ온스타일의 여러 판매 채널을 유기적으로 모아 협력사에게 맞춤형 솔루션을 지원하는 서비스다. 원플랫폼 캠페인을 활용하면 협력사의 브랜드를 매력적으로 보여주는 ‘콘텐츠’ 제작과 세일즈 극대화는 물론 브랜딩에 효과적인 ‘마케팅’ 등 CJ온스타일 모든 역량을 사용 가능하다. 기존에는 각 채널에 적합한 상품을 개별 소싱한 뒤 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수준에 불과했지만, 원플랫폼 전략은 브랜드 및 제품별 맞춤형 판매 채널을 CJ온스타일이 선보이고 있다. 판매 콘셉트에 따라 콘텐츠 커머스 기획, 마케팅 광고, 고객 분석 데이터를 지원한다.  CJ온스타일은 협력사의 △판로지원 △경쟁력 강화 △공급망 안정 등을 목표로 협력사 지원 영역을 늘려가고 있다. 상생펀드, R&D 지원, 마케팅 교육·프로모션 지원, ESG 교육·컨설팅·인증 지원, 친환경 패키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또한, 한국소비자원과 협업해 각 협력사에 필요한 산업 트렌드 및 소비자 분석 리포트도 전달할 계획이다. 윤상현 CJ온스타일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마중물로 우수 중소기업들을 적극 지원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건전한 유통 산업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