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버추얼 패션모델 ‘나온’ 공식 앰버서더 활동 본격화
상태바
LF몰, 버추얼 패션모델 ‘나온’ 공식 앰버서더 활동 본격화
  • 민경식 기자
  • 승인 2023.05.3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 겨냥 콘텐츠 확대
LF몰 앰버서더 나온 신규화보. 사진=LF몰
LF몰 앰버서더 나온 신규화보. 사진=LF몰

매일일보 = 민경식 기자  |  LF몰이 버추얼(가상) 패션 모델 ‘나온(NAON)’을 공식 앰버서더로 기용해 LF몰 내 ‘나온’ 연계 콘텐츠를 본격 확대한다고 31일 밝혔다.

LF몰에서 첫 공개하는 버추얼 앰버서더로 ‘나온’ 특유의 개성으로 재해석한 콘텐츠들이 LF몰 고객과 패션 고관여자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LF몰은 ‘나온’ 공식 앰버서더 론칭을 맞이해 브랜드 6곳과 컬래버한 ‘나온’의 디지털 화보를 제안했다. LF의 신명품 브랜드인 ‘빠투’, ‘이자벨마랑’과 ‘챔피온’ 등 LF를 대표하는 주요 브랜드와 ‘리바이스’, ‘던스트’, ‘레이스’ 등 MZ세대 사이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와 협업했다.  고객들이 ‘나온’과 편안하게 소통하는 차원에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기획했다. 내달 6일까지 나온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브랜드 화보에 대한 감상과 응원 메시지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거쳐 LF몰에서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를 스타일 지원금으로 제공한다. LF몰 관계자는 “데뷔 이후 꾸준한 활동과 소통으로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나온’이 LF몰의 공식 앰버서더가 되면서 앞으로 잠재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파트너들과의 콘텐츠를 더욱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라며 “LF 브랜드의 앰버서더 역할은 물론, LF몰 내 숨어있는 라이징 입점 브랜드나 트렌디한 제품 셀렉션도 나온만의 스타일로 소개하며 신선한 영감을 제공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