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주GO, 공연 보GO, 공연비 할인...다양한 공연 펼쳐진다
[매일일보 김동환 기자] 남양주시는 오남체육문화체육문화센터, 진접푸른숲 도서관 개관을 축하를 위한 우수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순회공연을 개최한다.남양주시는 "어린이 우수공연 프로그램으로 특별히 이번에는 문화시설 개관축하와 더불어 남양주의 신규 문화프로젝트인 “고고프로젝트(GO GO PROJECT)”와 함께 진행된다고 한다"고 10일 밝혔다.
탤런트 송승환이 제작해 유명해진 PMC 프로덕션의 넌버벌 퍼포먼스 ‘난타’ 하이라이트 공연이 오는 22일 오후 5시/오남체육문화센터에서 시작된다.아트 컴퍼니 행복자의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가 29일 토요일 오후 2시, 5시 진접푸른숲 도서관에서 개최된다. 극단 씨앗의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논 4월 4일 오후 3시 평내도서관에서 공연이 개최된다.
예매는 3월 10일부터 남양주연애인카페와 남양주시청 홈페이지 공연티켓예매를 통해 인터넷으로 진행될 예정이다.일반석 균일가 3,000원에서 개관공연은 특별히 1,000원을 더 할인받아 2,000원으로 즐길 수 있다.그간 찾아가는 문화나들이는 방학시즌 매진행렬을 기록하며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고고프로젝트(GO GO PROJECT)”는 책 주고(GO), 공연 보고(GO) 라는 프로그램으로 집에서 읽지 않는 책을 기부하고, 공연도 보는 문화리사이클 프로젝트다.예매시 책 나눔 요금을 선택하면 1,000원을 추가로 더 할인해 준다고 하니 읽지 않는 책을 이웃을 위해 기부도 하고, 공연도 보고, 할인도 받는 1석 3조의 문화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남양주시 관계자는 "경기도에서도 특히 많은 문화공연을 개최하고 있으며 시민에게 다양한 문화혜택을 주고자 이번 “고고프로젝트(GO GO PROJECT)”를 기획했다"며 "향후 고고프로젝트(GO GO PROJECT)는 남양주시와 행복한도서관재단의 협약을 통해 북 클린(Book Clean) 서비스를 거친 후 책을 보고 싶어도 볼 수 없는 이웃들에게 원하는 책을 지원해주고 다시 우리 지역 작은 도서관으로 기부되는 행복한 책 나눔 운동을 함께 실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 남양주시청 문화관광과 공연기획팀 031-590 - 4244, 4598, 문화예술 포털사이트 남양주연애인 카페(), 남양주시청 홈페이지()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경기동부권 취재본부장
좌우명 : 늘 깨어있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