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 5월 31일 발매
그룹 에이티즈(ATEEZ: 홍중, 성화,윤호, 여상,산,민기,우영,종호)가 컴백 프로모션으로 신보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켰다.
지난 4일 에이티즈는 글로벌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6개 버전의 타이틀곡 음원 일부를 공개하며 신곡을 스포 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공개된 음원은 같은 구간의 멜로디가 피아노, 가야금, 클라리넷 등 6가지의 다양한 악기로 연주되어 있었으며, 이 중 미니 10집의 타이틀곡 '워크'(WORK)의 진짜 음원을 찾아 'X(엑스, 구 트위터)'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를 진행, 팬들의 참여도와 관심까지 끌어올리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아울러 에이티즈는 지난 25일과 26일 '가타 트럭'(Gotta Truck)을 홍대, 코엑스, 서울숲 등 서울 인구 밀집 지역에 운행시키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앨범 수록곡과 관련된 문구가 적힌 북마크, 거위와 황금알 미니어처 등 신보 콘셉트와 관련된 오브제를 배부하며 팬들에게 오프라인 티징 참여 경험을 제공한 것은 물론, '워크'라는 테마에 맞춰 업무 플랫폼인 '노션'을 통해 플랜을 공지하는 등 짜임새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이렇듯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이색적인 프로모션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에이티즈의 컴백에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에이티즈는 이번 신보를 통해 멈추지 않고 더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간다. 이들이 가장 눈부시게 빛나는 순간을 담아낼 '골든 아워'(GOLDEN HOUR) 시리즈, 그 첫 번째 앨범에 전 세계 음악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의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은 5월 31일 오후 1시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