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연구소 이용권’ 추첨 등 혜택까지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락앤락은 살림 유튜버 ‘꿀주부’와 함께 냉동실 정리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꿀주부는 다양한 생활 꿀팁을 전수하는 유튜버로, 24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꿀주부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꿀주부 유튜브 채널에는 냉동실 정리용기 ‘프리저핏’을 활용해 다진 채소를 미리 소분해 냉동 보관하고 라벨 클립으로 정리하는 방법, 부대찌개 재료를 용기 하나에 담아 밀키트로 만들어 냉동 보관하는 노하우 등 ‘살림 초보를 위한 냉동실 정리 꿀팁’을 생생하게 전수할 예정이다.
프리저핏은 냉동실 정리에 특화된 제품으로, 바디가 투명하고 라벨 클립을 부착할 수 있어 내용물을 알기 쉽다. 멀티 모듈시스템을 적용해 용기 크기가 달라도 냉동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세로로 세워도 쓰러지지 않고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확장 트레이로 냉동실의 빈 공간을 줄일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냉장고 정리 프로모션과 풍성한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프리저핏과 △스마트킵 프레쉬 △비스프리 모듈러 플러스 △숨쉬는 스텐 김치통을 세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획 세트를 포함해 9만원 상당의 제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9만원 상당의 청소연구소 냉장고 정리 서비스 이용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