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박영순 구리시장 "구리월드디자인시티 추진 박차"
상태바
[인터뷰] 박영순 구리시장 "구리월드디자인시티 추진 박차"
  • 김동환 기자
  • 승인 2014.06.08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동환 기자] 박영순 구리시장이 지난 6.4 지방선거에 1만여표라는 압도적인 표차로 3선 진입에 성공했다.박 시장의 3선 진입으로 7년간 이끌어온 구리월드디자인시티 추진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박 시장은 이번 선거의 승리로 구리시에서 지난 94년 관선시장을 포함해 민선2기, 민선 4기, 현 민선 5기의 구리시장으로 5번째 20여년의 정치인생을 펼치게 된다.3선으로 연임에 성공한 당선자 박영순 구리시장을 만나 당선 소감과 향후계획을 들어본다.

▲ 3선에 성공한 박영순 구리시장
- 당선소감은

먼저 저는 지난 4년 동안 정말 열심히 일 했습니다. 시민 여러분들께서 그 점을 알아주시고 이번 선거를 통하여 재신임 해주셨다는 점에 대해 한없이 감사하고 뿌듯하다는 말씀을 올립니다. 저를 지지해 주신 뜨거운 성원을 단 한 순간도 잊지 않고 더욱 더 열심히 일하는 시장이 되겠습니다.- 앞으로 임기 4년동안의 구리월드디자인시티의 추진과 계획은
저의 당선으로 지난 7년간 시민 여러분과 함께 추진해 온 구리월드디자인시티 사업이 묵살되지 않고 안정적으로 계속 추진될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참으로 다행스럽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오는 6~7월 그린벨트 해제에 이어 구리도시공사가 토지보상을 시작하고 내년 말 착공을 할 수 있도록 각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이번 4년 임기 내에 구리월드디자인시티 사업을 반드시 완성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구리월드디자인시티 성공을 위한 당부가 있다면 구리월드디자인시티의 사업 완성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시의회의 전폭적인 협조와 시민 여러분의 지지가 필요합니다. 이번 선거에서 구리월드디자인시티 사업을 반대했던 시의원 후보님들도 이제는 시민 대다수의 지지를 확인한 만큼, 더 이상 지역 내에서 서로의 발목 잡는 일이 없도록 간절히 당부 드리는 바입니다.-구리시민들에게 한 말씀앞으로 구리월드디자인시티 조성사업의 성공은 물론, 서민들의 삶에 애환을 함께 나누고 보듬으면서 ‘삶의 질’ 향상에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안전하고 편리하며 희망과 활기가 넘치는 구리시 건설에 전력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업무 : 경기동부권 취재본부장
좌우명 : 늘 깨어있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