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아이스커피’(10만명), ‘오션월드 야간 자유이용권’(1만명) 무료
[매일일보]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7월 중 구매 고객에게 여름을 대표하는 Cool 아이템을 무료로 증정하는 ‘OMG SUPER 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에서 7월에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경품 퀴즈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특히 던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 무료 e쿠폰에 당첨되면 7월 31일까지 전국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교환할 수 있다. 관련 이벤트를 SNS로 알리면 100명을 추첨해 1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당첨후기를 게시판에 남기면 100명에게 무료배송 쿠폰을 제공한다.
오션월드 야간 자유이용권은 총 5000명에게 2매씩 증정한다. 7월 19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7월 18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하는 야간개장 시간(18시~22시)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2일까지 SNS를 통해 알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튜브, 비치볼, 초대형비치타올로 구성된 ‘G마켓 바캉스패키지’를 증정한다. G마켓은 당첨되지 않은 고객을 위해 오션월드 야간 자유이용권을 시중가대비 50% 정도 할인된 1만 4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대대적인 여름 이벤트로 고객들의 반응도 뜨겁다. 현재까지 20만 명 이상이 이벤트에 참여했으며 3만 명 이상이 무료 쿠폰을 받았다. 7월 말부터는 롯데리아와 함께 여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G마켓 브랜드마케팅팀 남성헌팀장은 "본격적 여름을 맞아 아이스커피, 워터파크 등 고객들의 관심이 많은 상품 중심으로 OMG Super Week 프로모션 진행하고 있다”며 “이벤트 참여가 쉽고 당첨률도 높은 만큼 고객들이 G마켓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즐기며 놀라운 감동과 혜택을 체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