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스리랑카 독립기념일 행사 후원
상태바
외환은행, 스리랑카 독립기념일 행사 후원
  • 강미애 기자
  • 승인 2013.02.11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외환은행이 지난 9일 스리랑카와의 문화 및 인적교류 확대에 기여코자 동참한 ‘스리랑카 65주년 독립기념일’ 행사에서 부스를 설치하고 스리랑카 교민을 비롯한 내외국인 행사 참가자에게 해외 송금 서비스, 체크카드, 스마트폰 뱅킹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매일일보] 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은 지난 9일 주한 스리랑카대사관이 주최하는 ‘스리랑카 65주년 독립기념일’ 행사에 행사 후원사로서 동참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국내 스리랑카 교민들과 한국 단체, 개인 등 천여 명이 참석해 스리랑카 독립기념일을 축하하고 스리랑카 전통 공연단의 무용공연 등을 통해 스리랑카 전통문화를 이해하며 양국 간 교류 확대코자 마련됐다.
외환은행은 이 날 행사에서 홍보 부스를 마련해 스리랑카 교민을 비롯한 내외국인 행사 참가자에게 외국인전용 통장 개설, 은행 방문 없이 통장에 원화로 입금 즉시 달러로 환전돼 해외송금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는 easy-one외화송금서비스, 스마트폰을 이용한 Global Banking Service 등 외환은행만의 다양하고 편리한 글로벌 금융 상담 서비스를 제공했다.외환은행 관계자는 “외환은행은 외국고객시장 선도은행으로서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향후에도 다양한문화교류 행사를 적극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