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이 9월 25일 전 세계에 공개됐습니다.
배우 정유미가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 역을 , 남주혁이 특별한 기운으로 둘러싸여 있는 한문교사 '홍인표'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 드라마로 처음으로 연기 호흡을 맞춘 정유미와 남주혁은 서로를 향한 칭찬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었습니다. 정유미는 “남주혁 배우는 순발력이 뛰어나다. 많은 도움을 받았다는 생각이 든다", 남주혁은 “오히려 제가 시너지를 많이 받았다고 생각했다. 잘 따라가기만 했을 뿐인데, 정말 좋은 시너지가 나온 것 같다"며 두 배우가 보여줄 완벽한 앙상블에 기대감을 증폭시켰습니다.
정유미와 남주혁은 "안은영, 홍인표라는 인물이 여러분들에게 따뜻하고 위로가 되는 좋은 친구가 됐으면 좋겠다", "여섯 가지의 에피소드로 다양한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 같다"며 시청자들에게 관전 포인트를 전했습니다.
이상하고 아름다운 세계로 공개 전부터 전 세계를 매료시킨 '보건교사 안은영'은 원작자인 정세랑 작가가 이경미 감독과 함께 각본에 참여했고, 김현정 (영화사 빛나는 제국) 프로듀서가 기획을, 키이스트 박성혜 대표가 제작을 맡았습니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9월 25일부터 오직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에 공개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