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아티스트의 XR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는 모바일 뮤직쇼… 30일 온에어
카이, 몬스타엑스, 마마무, 비투비 포유, 여자친구, 에스파 등 여섯 팀의 케이팝 아티스트 총출동
카이, 몬스타엑스, 마마무, 비투비 포유, 여자친구, 에스파 등 여섯 팀의 케이팝 아티스트 총출동
네이버 NOW.가 K-POP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XR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PARTY B 스페셜'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30일 밤 9시에 방송되는 'PARTY B 스페셜'에는 카이, 몬스타엑스, 마마무, 비투비 포유, 여자친구, 에스파 등 총 6팀의 K-POP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오른다. 솔로 도전에 나선 엑소 카이부터 데뷔와 동시에 전세계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는 에스파까지 탄탄한 라인업으로 꾸려졌다.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국내 대표 아이돌 그룹도 무대에 오른다. 치명적인 남성미로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몬스타엑스를 비롯해 'AYA'(아야) 마마무, 'MAGO'(마고) 여자친구, 'Show Your Love'(쇼 유어 러브) 비투비 포유 등 최근 음원차트를 강타했던 아티스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
매주 월요일 밤 9시 빌보드 K-POP 차트를 소개하는 'PARTY B'가 방송되며, 매월 말 빌보드 K-POP 차트에 이름을 올린 아티스트들이 XR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PARTY B 스페셜'이 방송된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