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영웅' 정성화x양준모x민우혁 연습실 라이브 영상 공개
상태바
뮤지컬 '영웅' 정성화x양준모x민우혁 연습실 라이브 영상 공개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2.12.15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영웅'이 안중근 역을 맡은 정성화, 양준모, 민우혁 세 배우의 연습실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은 영상 캡처. 제공=에이콤.
뮤지컬 '영웅'이 안중근 역을 맡은 정성화, 양준모, 민우혁 세 배우의 연습실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은 영상 캡처. 제공=에이콤.

오는 21일 개막하는 뮤지컬 '영웅'이 안중근 역 세 배우의 연습실 넘버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뮤지컬 '영웅'의 연습실 넘버 라이브 영상은 작품의 주요 넘버인 '십자가 앞에서', '그날을 기약하며', '영웅'을 장면 시연과 함께 담아냈다. 공개된 영상에는 뮤지컬 '영웅'의 안중근 역을 맡은 배우 정성화, 양준모, 민우혁의 현장감 넘치는 라이브와 열연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세 배우는 인물에게 체화한 살아 숨 쉬는 연기를 펼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십자가 앞에서'는 서정적인 음률에 실린 배우 정성화의 풍부한 음색이 귀를 사로잡는다. 그뿐만 아니라 정성화는 이토 히로부미 암살 계획을 실행하기 전 떨리고 불안한 마음을 고백하는 안중근의 인간적인 면모를 섬세하게 표현해내 깊은 인상을 남긴다.

안중근과 동지들이 거사의 성공을 염원하며 노래하는 '그날을 기약하며'는 배우 양준모의 폭발하듯 터져 나오는 목소리가 돋보인다. 안중근의 강인한 신념을 느낄 수 있는 양준모의 힘 있는 목소리와 완벽한 합을 자랑하는 조역(장기용, 윤석원, 김재현, 임규형, 윤진솔)들과의 합창이 더해지며 다가올 개막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마지막으로 '영웅' 넘버 시연 장면은 민우혁이 호연을 이어갔다. '영웅'은 안중근이 먼 타국에서 가족과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이겨내고 마음을 다잡는 안중근의 마음을 그린 곡이다. 혼란스러움을 떨치고 비장함을 표출하는 모습을 절실히 드러낸 민우혁은 처음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디테일한 연기로 무게를 잡아나갔다.

한편, 뮤지컬 '영웅' 12월 16일(내일) 인터파크, LG아트센터 서울 홈페이지에서 3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이번 티켓 오픈을 통해 1월 25일부터 2월 12일까지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다.

안중근 의사의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뮤지컬 '영웅'은 안중근 역에 정성화, 양준모, 민우혁이, 이토 히로부미 역에 김도형, 서영주, 최민철이, 설희 역에는 정재은, 린지 배우가 함께하며, LG아트센터 서울 LG 시그니처홀에서 12월 21일부터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