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세아메카닉스, 지역 저소득층 지원에 앞장
상태바
(주)세아메카닉스, 지역 저소득층 지원에 앞장
  • 이정수 기자
  • 승인 2023.06.1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푸드뱅크에 총 1천만원 기탁
구미시는 8일 ㈜세아메카닉스으로부터 어려운 환경에 놓여있는 지역 저소득층 아동 등을 위해 성금 1천만원을 기탁받았다.
구미시는 8일 ㈜세아메카닉스으로부터 어려운 환경에 놓여있는 지역 저소득층 아동 등을 위해 성금 1천만원을 기탁받았다.

매일일보 = 이정수 기자  |  경북 구미시는 8일 ㈜세아메카닉스(조창현 대표)으로부터 어려운 환경에 놓여있는 지역 저소득층 아동 등을 위해 성금 1천만원을 기탁받았다.

이날 기탁받은 성금은 지난달 19일 (주)세아메카닉스 안전기원제 행사 후 발생한 후원금 등으로 마련했으며, 이를 지역 내 어려운 환경에 놓여있는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해 사용하고 싶다는 기업의 의사를 전달받았다.
(주)세아메카닉스는 1999년 1공단에 설립 후 지역을 중심으로 성장을 이어온 대표적인 향토기업으로 최근 2차전지 시장에서 대규모 수주를 받는데 성공해 생산 능력을 점차 확대하고 있으며 2024년까지 350억원 규모의 투자를 계획하고 있어 향후 더 큰 성장이 기대되는 기업이다. 조창현 대표이사는 “최근 지역의 저소득 가정 아동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필요한 곳에 사용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투자와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적극 협조해주시는 조창현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세아메카닉스가 한단계 더 훌륭한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시에서도 지원해 나가겠다"고 했다. 한편, 이날 (주)세아메카닉스 조창현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직원 6명과 함께 조찬 간담회인 "아침은 먹고 다니세요"를 진행해 기업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으며, 향후 기업의 애로사항 해소를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