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최초 판매…할인 및 구매 혜택 제공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로보락은 오는 6일 토요일 오후 9시 3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CJ홈쇼핑에서 최신상 로봇청소기 ‘로보락 S8 맥스 울트라(S8 Max Ultra)’를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로보락 S8 Max Ultra는 8000파스칼(Pa)의 강력한 흡입력과 물청소 기능을 갖춘 올인원 로봇청소기다. 올해 플래그십 모델에 최초로 탑재된 엣지 클리닝 기능을 갖춰 공간의 모서리까지 꼼꼼히 청소할 수 있다. 청소 시 모서리를 만나면 플렉시암 사이드 브러시가 자동으로 돌출해 먼지를 모아 흡입하며, 회전형 엑스트라 엣지 물걸레는 벽 가장자리 1.68mm 이내 공간까지 정밀하게 닦아낸다.
이외에도 올인원 도크는 자동 먼지 비움, 물통 채움은 물론 물걸레 온수 세척 및 열풍 건조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최대 60도씨의 온수로 물걸레를 세척해 박테리아를 99.99% 제거하며 60도씨 열풍으로 건조해 더욱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로보락은 이번 방송에서 S8 Max Ultra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로보락 전용 클리너를 제공한다.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메인 브러시, 먼지 필터, 일회용 물걸레 패드 등으로 구성된 7만원 상당의 액세서리 4종 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