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전무후무 완벽한 조합 …매력 포인트 셋
상태바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전무후무 완벽한 조합 …매력 포인트 셋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07.2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스팅 #소재 #에피소드까지 모든 것이 완벽! 주목할 수밖에 없는 이유
7월 31일부터 매주 수요일 두 개 에피소드씩 공개
디즈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사진=디즈니+.
디즈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사진=디즈니+.
디즈니+가 31일 공개를 앞둔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의 거침없는 매력 포인트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노 웨이 아웃: 더 룰렛'은 희대의 흉악범 '김국호'의 목숨에 200억 원의 공개살인청부가 벌어지면서, 이를 둘러싼 출구 없는 인간들의 치열한 싸움을 그린다.
디즈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사진=디즈니+.
디즈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사진=디즈니+.

▲ 매력 포인트 #1. 조진웅-유재명-김무열-염정아-성유빈-허광한-이광수-김성철 | 전무후무한 믿보배 캐스팅 라인업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의 첫 번째 매력 포인트는 뜨거운 연기 접전이 예상되는 탄탄한 캐스팅이다. 지금껏 이견 없는 연기력으로 명품 연기를 선보여 온 조진웅과 유재명은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에서 경찰 '백중식'(조진웅)과 흉악범 '김국호'(유재명)로 만나 대국민 살인청부의 중심에 선 긴장감 넘치는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흉악범 '김국호'의 법적 대리인을 맡아 인간의 본성을 여실하게 보여준 '이상봉' 역의 김무열, 지금까지 보지 못한 거칠고 강렬한 캐릭터로 사람의 이중적인 면모를 과감하게 표현한 호산시장 '안명자' 역의 염정아, 흉악범의 아들 '서동하' 역으로 분해 어둠이 있는 천재 바이올리니스트의 모습을 완벽히 소화한 성유빈, 청춘스타 타이틀을 과감히 벗어 던지고 잔인무도한 킬러로 변신을 꾀한 '미스터 스마일' 역의 허광한, 탄탄한 연기력으로 다양한 장르는 물론 연기 분야까지 두각을 드러내며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을 통해 연기력의 정점을 보여준 이광수와 김성철까지. 최고의 라인업으로 역대급 시너지를 예고하는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폭발하는 연기 열전으로 시청자들에게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디즈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사진=디즈니+.
디즈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사진=디즈니+.

▲ 매력 포인트 #2.  200억 살인보상금이 걸린 '대국민 살인청부' 소재 | 출구 없는 악인들의 예측할 수 없는 대결과 연합

두 번째 매력 포인트는 주목할 수밖에 없는 강렬하고도 흥미로운 소재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희대의 흉악범을 타깃으로 펼쳐지는 '대국민 살인청부'라는 설정을 토대로, 룰렛 게임을 통해 흉악범을 벌한다는 신선한 설정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표면적으로 드러나는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의 주제는 200억원의 살인보상금을 내건 '대국민 살인청부'이지만, 그 속에는 사건을 둘러싼 8인의 인간 군상 그리고 이들의 치열한 대결과 연합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8인의 캐릭터는 전 국민을 혼란에 빠트린 룰렛 게임이 벌어지고, 타깃이 된 '김국호'를 보호하는 의무를 지닌 경찰 '백중식'부터, 출구 없는 게임의 타깃이 된 희대의 흉악범 '김국호', 사회적 성공을 위해 '김국호'의 변호를 자처한 변호사 '이상봉', '대국민 살인청부'를 발판 삼아 정치적 야욕을 채우려는 호산시장 '안명자', 흉악범 '김국호'의 아들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서동하', '김국호'를 죽이러 한국으로 온 킬러 '미스터 스마일', '김국호' 이전의 첫 번째 타깃이자 다시 시작된 게임의 200억원 살인보상금을 노리는 도축업자 '윤창재', 많은 신도들에게 신망과 존경의 대상인 대형 교회 젊은 목사 '성준우'까지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기대감을 높인다. 이처럼, '대국민 살인청부'를 둘러싸고 얽히 고설키는 관계 속에서 빛나는 개성 넘치는 인물들의 뜨거운 열연이 기대된다.

디즈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사진=디즈니+.
디즈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사진=디즈니+.

▲ 매력 포인트 #3. 1-8화까지 개성 넘치는 에피소드 | 8명의 캐릭터들이 이끌어가는 예측불가 에피소드의 항연

마지막으로, 세 번째 매력 포인트는 회차별 펼쳐지는 다채로운 에피소드들이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각 에피소드마다 극을 이끄는 주요 캐릭터가 다르게 설정되어 있는 가운데, 각자의 목적이 다른 캐릭터들의 관계성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큰 매력 포인트이다. 먼저, 에피소드의 초반부에는 8명의 캐릭터들의 각기 다른 상황과 감정선이 묘사되며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사건이 전개될수록 '대국민 살인청부'라는 사건을 계기로 8명이 유기적으로 얽히게 되는 과정은 시청자들에게 완성도 높은 스토리텔링으로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강력한 매력 포인트 3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인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7월 31일부터 매주 수요일 두 개의 에피소드씩 디즈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