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빌교육, 한국IT서비스학회 추계학술대회서 교육부장관상 수상
상태바
테크빌교육, 한국IT서비스학회 추계학술대회서 교육부장관상 수상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4.11.2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연수 및 에듀테크 산업 진흥 기여
(왼쪽부터)이정훈 한국IT서비스학회 회장, 이형세 테크빌교육 대표가  지난 13일 진행된 시상식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테크빌교육 제공
(왼쪽부터)이정훈 한국IT서비스학회 회장, 이형세 테크빌교육 대표가 지난 13일 진행된 시상식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테크빌교육 제공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테크빌교육은 한국IT서비스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IT서비스학회는 정보통신부에 등록된 IT서비스 관련 학문 연구단체다. 지난 13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미래를 위한 AX(AI Transformation) 기반 디지털 서비스 혁신: 정부와 기업의 과제’를 주제로 ‘2024 추계학술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디지털 서비스 혁신을 이룬 기업과 개인을 대상으로 ‘2024 대한민국 IT서비스 혁신 대상’ 시상식을 진행했다. 테크빌교육은 그간 △티처빌원격교육연수원 △교사 콘텐츠 공유 플랫폼 ‘쌤동네’ △ 교육 전문 이커머스 ‘티처몰’ △에듀테크 활용 플랫폼 ‘체더스’ 등을 통해 디지털 연수 및 에듀테크 산업 진흥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교육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형세 테크빌교육 대표는 “지난 24년 동안 K-12분야에서 공교육을 지원하는 에듀테크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 온 점을 인정 받아 기쁘고 보람된다”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에듀테크 기업과 협력적 산업 생태계를 형성하고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테크빌교육은 기획재정부와 고용노동부 등 정부부처가 공동 주최하는 ‘공정채용 우수 기업 어워즈’에서 직무 능력 중심의 투명한 채용을 실천하는 우수기업으로 인정받아 중소기업중앙회장상을 수상했다.

아울러 올해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일·생활 균형을 실천하고 임직원들의 성장과 행복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며 독서 친화 경영을 모범적으로 수행한 기업으로서 ‘여가친화 우수기업’ 및 ‘독서경영 우수직장’으로도 인증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