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연수 및 에듀테크 산업 진흥 기여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테크빌교육은 한국IT서비스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IT서비스학회는 정보통신부에 등록된 IT서비스 관련 학문 연구단체다. 지난 13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미래를 위한 AX(AI Transformation) 기반 디지털 서비스 혁신: 정부와 기업의 과제’를 주제로 ‘2024 추계학술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디지털 서비스 혁신을 이룬 기업과 개인을 대상으로 ‘2024 대한민국 IT서비스 혁신 대상’ 시상식을 진행했다. 테크빌교육은 그간 △티처빌원격교육연수원 △교사 콘텐츠 공유 플랫폼 ‘쌤동네’ △ 교육 전문 이커머스 ‘티처몰’ △에듀테크 활용 플랫폼 ‘체더스’ 등을 통해 디지털 연수 및 에듀테크 산업 진흥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교육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형세 테크빌교육 대표는 “지난 24년 동안 K-12분야에서 공교육을 지원하는 에듀테크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 온 점을 인정 받아 기쁘고 보람된다”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에듀테크 기업과 협력적 산업 생태계를 형성하고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테크빌교육은 기획재정부와 고용노동부 등 정부부처가 공동 주최하는 ‘공정채용 우수 기업 어워즈’에서 직무 능력 중심의 투명한 채용을 실천하는 우수기업으로 인정받아 중소기업중앙회장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