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관내 5개 국가기관 합동 추석맞이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
상태바
도 관내 5개 국가기관 합동 추석맞이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
  • 황경근 기자
  • 승인 2015.09.21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1일 도 관내 5개 국가기관 합동으로 전통시장 중앙시장에서 추석맞이활성화 캠페인을 전개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강원지방병무청)
[매일일보 황경근 기자]강원지역 5개 국가기관은 합동으로 21일 춘천 중앙시장에서 추석맞이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캠페인에는 강원지방병무청(청장 노관석), 고용노동부 강원지청(지청장 김영미), 강원지방조달청(청장 한윤자), 강원지방중소기업청(청장 양희봉), 춘천보훈지청(지청장 서인자)의 기관장 및 직원 30여명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4일 개최한 ‘창조정부3.0 구현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관내 국가기관 기관장 간담회’를 통해 제안된 사항으로 다가오는 추석명절을 맞아 지역경제 활성화와 더불어 전통시장 활력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한 각 기관장 및 직원들은 온누리 상품권을 이용, 추석 제수 용품 및 명절 선물을 구입하고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전통시장을 적극 이용해 줄 것을 홍보했다.
 
더불어, ‘부정부패 out, 공정사회 up'을 슬로건으로 5개 기관 합동으로 청렴캠페인도 펼치는 등 투명하고 공정한 청렴문화 확산에도 노력했다.

이날 참석한 기관장들은 “이번 행사가 지역 상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부처간 협력체제를 강화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지속적인 관심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