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도시공사, ‘시민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상태바
안산도시공사, ‘시민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송훈희 기자
  • 승인 2021.09.13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송훈희 기자] 안산도시공사(사장 서영삼)는 시민의 의견을 경영에 반영해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생생도시 안산을 구현하고자 13일부터 10월 22일까지 ‘시민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제안서를 접수받는다.

시민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은 안산시민이 직접 제안한 아이디어 중 혁신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이를 업무에 반영해 공사 경영에 대해 시민들의 관심을 고취시키고 만족도를 높이고자 개최되었다.

이번 공모주제는 안산도시공사 신(新)경영방침을 따라 ▲투명하고 공정한 청렴경영 ▲무한책임 안전경영 ▲진심으로 다가가는 감동경영 ▲신성장 선도 혁신경영 ▲공익과 수익의 균형경영 총 5개 분야로 구분된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지속성, 사회기여도, 창의성, 실현가능성, 효과성 등을 심사해 우수 아이디어를 제출한 6명을 선정하고 대상 수상자에게는 최대 6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안산시민이면 누구나 1인당 1건까지 제안할 수 있으며 안산도시공사 홈페이지 또는 우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서영삼 안산도시공사 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시민의견은 실효성 있는 행정으로 연결시켜 시민이 체감 가능한 행정으로 탈바꿈시킬 계획”이라며 “올해 참신하고 다양한 제안이 나올 수 있도록 시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단순한 주의환기·진정·비판·건의, 특정 개인·단체·기업 등의 수익사업과 홍보에 관한 경우, 타 기관 제안 채택사항 등은 접수대상에서 제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