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트' 29일 이정재·정우성·이동진 평론가 GV개최
상태바
'헌트' 29일 이정재·정우성·이동진 평론가 GV개최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2.07.2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재x정우성 특급 비하인트 토크 예고에 기대감 폭발
예매 오픈 후 15분 만에 매진
영화 '헌트' 이정재·정우성·이동진 평론가 GV 개최. 제공=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영화 '헌트' 이정재·정우성·이동진 평론가 GV 개최. 제공=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오는 8월 10일 개봉으로 2022년 가장 완벽한 첩보 액션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헌트'가 7월 29일 오후 7시 3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GV 개최를 알리며 티켓 예매 오픈 후 15분 만에 전석 매진으로 '헌트'에 몰리는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7월 29일 오후 7시 3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GV 개최를 확정한 영화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

제75회 칸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 공식 초청작이자 배우 이정재의 감독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헌트'가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GV를 오는 29일 오후 7시 3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개최한다. 이번 GV에서 이동진 평론가는 '헌트'의 탄탄한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액션에 대해 특유의 깊이 있고 풍성한 해설을 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함께 GV에 참석하는 이정재 감독과 정우성이 들려주는 영화와 캐릭터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만나볼 수 있어 한층 특별함을 더한다.

이처럼 평론가의 심도 깊은 해설에 감독과 배우가 직접 전하는 생생한 이야기까지 더해질 이번 GV는 7월 20일 오후 5시경 예매가 오픈되자마자 15분 만에 빠르게 매진되며 '헌트'를 기다려온 관객들의 기대를 증명했다.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헌트' GV의 티켓 예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GV 개최 소식을 알리며 기대를 높이는 영화 '헌트'는 오는 8월 10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