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필름 기습 공개...새로운 'OK' 시리즈 예고
그룹 CIX(씨아이엑스: 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8월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곧이어 독수리는 붉은색 용암이 흐르고 있는 곳으로 향했고, 고양이를 불구덩이에 떨어트린 뒤 자리를 떠났다. 암전이 지나간 뒤 고양이가 잠들었던 곳에서 눈을 떠 미지의 섬으로 향하자 나뭇잎 사이에 있던 황금색 깃털이 하늘 위로 솓구치며 CIX의 로고가 나타났다.
이번 영상은 지난해 8월 CIX가 발매했던 첫 번째 정규앨범 ''OK' Prologue : Be OK'(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의 리더필름과 연결되는 영상으로, CIX는 새로운 'OK' 시리즈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데뷔와 동시에 'HELLO' 시리즈를 선보이며 독창적인 세계관을 펼친 CIX는 'OK' 시리즈의 프롤로그로 커리어하이를 달성했다. 이후 일본 첫 정규앨범 'Pinky Swear(핑키 스웨어)'를 발매하며 글로벌 활동을 펼쳤고, 최근에는 국내 첫 단독 콘서트 'CIX 1st Concert 'REBEL'(레블) in SEOUL'과 미국 투어 'CIX 1st Concert 'REBEL' in U.S.'를 성황리에 마쳤다.
또 최근 사우디아라비아 제다 슈퍼돔(Jeddah Superdome)에서 열린 'SARANGHAE KSA - Jeddah K-Pop Festival 2022'(사랑해 KSA 제다 케이팝 페스티벌 2022)는 물론,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콘서트 '2022 UNI-KON'(유니콘), 영국 런던 OVO 아레나 웸블리(OVO Arena Wembley)에서 펼쳐진 'Hallyu Pop Fest London 2022'(한류 팝 페스트 런던 2022)에도 오르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3일 데뷔 3주년을 맞이한 CIX는 '제3회 픽스위크'(FIX WEEK)를 개최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등 꾸준한 활동으로 가요계에서 존재감을 떨치고 있다.
''OK' Prologue : Be OK' 발매 이후 1년 만에 돌아오는 CIX는 'OK' 시리즈의 본격적인 이야기를 펼치며 4세대 대표 아이돌 그룹의 역량을 발휘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