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받는 임신 문자 정보로 ‘태교’하세요!
상태바
매일 받는 임신 문자 정보로 ‘태교’하세요!
  • 서태석 기자
  • 승인 2009.09.19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서태석 기자] 여성포털 이지데이()는 18일 “각 시기별로 필요한 임신과 육아 정보를 원하는 시간대에 받아볼 수 있는 ‘임신육아 정보 알림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임신정보 알림 서비스는 ‘매일 받는 임신 문자 정보로 태교하세요’란 테마로 예비 엄마의 몸의 변화와 뱃속 아기를 위한 소중한 정보를 임신 기간 40주 동안 임신 주차에 맞춰 매일 문자로 발송한다.
임신정보 알림 서비스를 통해 전달되는 주요 임신 정보는 주차별 산모와 태아의 변화, 똑똑하고 예쁜 아기를 위한 태교법, 일상생활과 건강관리 정보, 임신 중 부부생활, 태아에게 좋은 음식, 조심해야 할 음식, 기타 예비 엄마, 아빠가 알아야 할 정보 등 임산부들이 임신과정에서 꼭 알아야 할 실속 정보들을 전달한다. 육아정보 알림 서비스는 ‘매일 받는 육아 정보로 프로 엄마 되세요”란 테마로 우리 아기에게 맞는 시기별 맞춤 육아 정보를 24개월 동안 문자로 발송한다. 육아정보 알림 서비스는 일반 육아정보 알림 서비스와 프리미엄 육아 정보 알림 서비스로 나눠지며, 프리미엄 육아 정보 알림 서비스는 문자 수에 제한 없는 MMS(멀티미디어 메시지 서비스)로 전송돼 풍부하고 깊이 있는 육아 정보를 제공한다. 임신정보 알림 서비스와 육아정보 알림 서비스는 모두 유료로 제공된다.이지데이 인터넷사업실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의 특성을 고려해, 인터넷 접속 없이 매일 문자를 통해 알찬 임신 육아 정보를 편리하게 받고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오픈 했으며 많은 고객들이 활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