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에이핑크, "'장수돌' 꿈 이뤘다" …'멜론 스포트라이트' 출격
상태바
'컴백' 에이핑크, "'장수돌' 꿈 이뤘다" …'멜론 스포트라이트' 출격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3.04.05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뷔 12주년 소감부터 앨범 작업 에피소드까지 공개
5일 미니 10집 앨범 '셀프' 발매
오늘(5일) 미니 10집 앨범 '셀프'로 컴백하는 그룹 에이핑크가 멜론 스트라이트에 출연해 데뷔 12주년 소감과 앨범 작업 에피소드 등을 공개한다. 사진은 그룹 에이핑크. 제공=멜론.
오늘(5일) 미니 10집 앨범 '셀프'로 컴백하는 그룹 에이핑크가 멜론 스트라이트에 출연해 데뷔 12주년 소감과 앨범 작업 에피소드 등을 공개한다. 사진은 그룹 에이핑크. 제공=멜론.

그룹 에이핑크(Apink: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김남주,오하영)가 컴백과 동시에 멜론 스테이션에 출연해 새 앨범 소개와 함께 데뷔 12주년을 맞은 솔직한 소감을 전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오늘(5일) 오후 6시 에이핑크의 열 번째 미니앨범 'SELF'(셀프) 관련 콘텐츠를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와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 서비스 '멜론 스테이션'을 통해 다채롭게 공개한다고 밝혔다.

멜론 스테이션의 스포트라이트 전용 프로그램 'We Spotlight'(위 스포트라이트)에 출연한 오하영은 데뷔 12주년을 맞은 소감에 대해 "연차라는 것을 체감할 수 없을 정도로 시간이 빨리 갔다"라며 꾸준히 활동해 온 뿌듯함을 드러내며, 윤보미는 "한 앨범에 쏟았던 열정과 마음들이 새록새록 기억이 난다. 이번 앨범에도 모두 다 쏟아 부었다"라고 열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 감격스러움을 표현한다.

이어 새 타이틀곡 'D N D'(디엔디)를 비롯해 다양한 수록곡들을 직접 설명하며 진솔하고 거침없는 '찐친'들의 대화를 펼친다. 에이핑크는 '롱런 장수 걸그룹'답게 그 동안 활동하면서 있었던 에피소드, 이번 앨범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자세하게 털어놓으며 큰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에이핑크 멤버들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 각자 본연의 모습 그대로 존재하자는 의미로 멤버 별 '취급주의사항'을 이야기해보는 코너와 다양한 주제에 맞춰서 멤버들이 셀프로 랭킹을 정하고, 셀프로 주제를 맞혀보는 코너를 통해 다채롭고 솔직한 이야기들을 털어놓는다. 특히 이 가운데 멤버들은 서로에 대한 리얼한 면모들을 언급하는가 하면, 진심 어린 마음을 드러내다 눈물까지 흘려 감동을 전한다.

또한 각자 인생 최고의 스포트라이트는 언제였는지, 지나온 시간을 돌아봤을 때 나의 레전드는 언제였는지 말해보는 시간도 마련한다. 윤보미는 "우리가 데뷔 초부터 '장수돌'이 되고 싶다고 얘기했었는데 그 꿈을 이룬 것 같아서 좋다. 많은 분들이 '장수 비결'을 물어보시는데 그럴 때마다 너무 감사하고, 잘 해내고 있다는 마음이 들어서 지금 이 순간들이 나의 스포트라이트다"라고 가슴 찡한 소회를 전한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는 멜론 앱 내 다양한 노출 구좌와 삼성역 K-POP LIVE 대형 LED 스크린 송출로 아티스트의 신규 앨범을 대중에 널리 알리는 서비스다. 멜론 스테이션 'We Spotlight'는 멜론 스포트라이트의 인기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멜론만의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