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엠카운트다운'이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하는 라인업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원어스(ONEUS)의 컴백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원어스가 무대를 꾸밀 노래는 핑클이 지난 2000년 발매한 메가 히트곡을 원어스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나우(Now)(Original by Fin.K.L)'. 원어스가 지난 2019년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리메이크곡인 '나우'로 시대를 가리지 않는 좋은 음악에 트렌디한 감각을 더해 팬들에게 신선함을 전한다는 각오다.
신인 보이그룹 넥스지(NEXZ)의 데뷔 무대도 준비된다. 20일 첫 싱글 '라이드 더 바이브'(Ride the Vibe)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 넥스지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동명의 타이틀곡 '라이드 더 바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데뷔곡 '라이드 더 바이브'는 감각적이면서도 실험적인 분위기 안에서 다양하게 변주되는 사운드가 리스닝 포인트인 곡이다.
에스파(aespa)와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도 오늘 '엠카운트다운'에 출격, 컴백 열기를 이어간다. 각각 신곡 '슈퍼노바'(Supernova)와 '필 더 팝'(Feel the POP)으로 파죽지세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이들이 어떤 무대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기대된다.
이번 주 Mnet '엠카운트다운'은 5월 23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