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 ANA, 공동 식목행사 실시
상태바
아시아나 – ANA, 공동 식목행사 실시
  • 윤희은 기자
  • 승인 2010.03.2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7일 일본 요나고공항 인근 하마히루가오 숲에서 열린 아시아나항공과 일본 ANA항공의 공동식목행사 현장
[매일일보]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과 일본의 ANA항공(대표: 이토 신이치로, 伊東信一郞)의 임직원들이 27일(토) 오전 일본 요나고공항 인근 하마히루가오 숲에서 공동 식목행사를 가졌다.

'함께 가꾸는 환경’을 테마로 3번째 실시되는 금번 행사에는 양사 임직원 및 자원봉사자 등 총 200여명이 참석해 소나무 750그루를 함께 심으며 공동 사회공헌 활동을 통한 상호간의 우호를 다졌다.

양사는 ‘함께 가꾸는 환경’을 실천하기 위해 지난 2008년 11월 일본 요나고 공항 인근 및 2009년 4월 인천공항 인근에서 양사가 함께 식목행사를 펼치는 등 양국을 오가며 공동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동 행사를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양사는 한일 노선 최초의 여객 공동운항, 마일리지 공동프로그램, 화물 공동운항 실시 등을 비롯 지난 2006년에는 양사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여객 영업, 운송, 승무원, 구매, 인사, 화물 등 전 분야를 아우르는 협력을 전개해 왔고, 지난 2007년에는 자본 제휴를 실시하는 등 국제 항공사 협력관계의 롤 모델(Role Model)의 역할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