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플랫폼-효성티앤에스, NFT 사업 맞손
상태바
컴투스플랫폼-효성티앤에스, NFT 사업 맞손
  • 박효길 기자
  • 승인 2023.08.0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플래닛’-NFT타운 데이터 제휴, 사업 기획, 공동 마케팅 추진
이루다 컴투스플랫폼 본부장(오른쪽)과 김건오 효성티엔에스 상무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컴투스홀딩스 제공

매일일보 = 박효길 기자  |  컴투스홀딩스의 플랫폼 자회사 컴투스플랫폼은 효성티앤에스와 대제불가토큰(NFT)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컴투스플랫폼의 NFT 마켓플레이스, ‘X-플래닛’과 효성티앤에스의 NFT 전문 포털, ‘NFT타운’은 데이터 제휴, 사업 기획, 공동 마케팅 등 포괄적인 업무 협력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NFT타운에서도 X-플래닛에서 발행되는 다양한 NFT 상품들의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양사는 상호 프로모션과 콘텐츠 정보 제공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X-플래닛과 NFT타운은 제휴를 기념해 9월 중 공동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입 및 인증, SNS 팔로우 등 미션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워치 6’, ‘갤럭시 버즈2 프로’,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효성티앤에스는 국내 및 미국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시장 점유율 1위 업체로 전세계 46개국에 진출해 금융자동화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NFT 대중화를 위한 전문 포털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이에 연동되는 NFT 민팅 및 NFT 자산 관리 기능, 커뮤니티, 3D 전시 기능을 포함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도 연내 출시할 예정이다. ‘X-플래닛’은 간편한 인터페이스와 거래 시스템이 강점인 NFT 마켓플레이스로 아트, 게임, K-팝 등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한 작품들을 발굴해 전 세계 웹3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실력있는 아티스트, 단체와 협업하며 수준 높은 NFT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