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비즈] 중소기업연구원(원장 장지종)이 한국씨티은행(은행장 하영구)과 함께 실시한 ‘제3기 Citi-KOSBI 여성기업 아카데미’ 수료식이 14일 오후 5시 여의도 렉싱턴호텔 센트럴파크홀에서 열렸다.
이번 제3기 ‘Citi-KOSBI 여성기업 아카데미’는 2010년 4월 7일에 시작되어 14주 동안 매주 수요일마다 여성 중소기업 CEO 및 중간관리자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1인당 300만원 상당의 수강료는 한국씨티은행을 통해 전액 지원되었다.
이날 수료식에 참석한 장지종 중소기업연구원 원장은 “올해의 호경기를 자신의 사업과 연계시켜 좋은 성과를 거두실 것으로 생각된다”며, “사업적 성공과 발전을 달성하시기를 소망한다”고 참석자들을 격려하했다.
이흥주 한국씨티은행 리테일/커머셜금융그룹 그룹장도 “본 프로그램을 통해 얻은 지식과 네트워크를 십분 활용하여 자신의 비즈니스를 한 단계 성장시키고 여성 일자리 창출에도 많은 기여해주기를 바란다”고 축사하였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Citi-KOSBI 여성기업 아카데미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제2기 권오금(아인스트윈포럼 대표)원우에게 공로상을 수여하였고, 이외 ‘Citi-KOSBI 여성기업 아카데미’에 대한 정보는 WEA 홈페이지(//www.kosbi.re.kr/citi-kosbi-wea/wea01.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